상품이 입고되면 검수(CCTV녹화중) 후 발송을 드리는 시스템으로
1) 구김, 실밥 등의 경우 (올 풀림,박음질 튿어짐 제외) - 모든 제품이 입고되면 최대한 실밥 제거, 다림질 후 포장하여 발송드리지만
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간혹 누락 및 배송 과정에서 구김 등 발생될 수 있습니다. 실밥의 경우 쪽가위 등으로 제거 , 구김의 경우 스팀 후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:)
2) 주머니, 단추 구멍이 막혔을 경우 - 뒤틀림이나 늘어짐 방지를 위한 부분으로 저희쪽에서 최대한 구멍을 뚫어드린 뒤 발송을 드리고 있으나
이 또한 간혹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쪽가위나 칼로 실밥 제거 후 착용해주세요 :)
3) 천으로 만든 벨트에 박음질이 안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- 두 면을 붙여 박음질 후 뒤집는거라 일부 박음질이 되어있지 않습니다.
4) 택이나 라벨이 제거되어있는 상품의 경우 - 제품의 불량 또는 반품 재고가 아니며, 통관/검수 과정 중 제거될 수 있습니다.
5) 데님 팬츠 주머니에 돌이 들어있는 경우 - 워싱과정 시 사용되는 돌입니다. 검수 시 최대한 빼서 출고되지만 간혹 누락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6) 충전재 혹은 털, 먼지 날림 - 솜, 라쿤, 앙고라, 후리스 등 소재에 따라 털, 먼지 날림 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지극히 정상입니다.
드라이크리닝 혹은 세탁 후 털 날림현상이 줄어들기에 권장드리고 있습니다. (※세탁 후 반품, 교환처리는 불가합니다)
7) 상품에서 화학냄새가 날 경우 - 상품의 공정과정상 생기는 냄새로 공정과정을 거친 뒤
검수 후 바로 출고 도와드리는 상품이기 때문에 화학약품 혹은 염료냄새가 베일 수 있습니다. 통풍이 잘되는 곳에 걸어놔주시거나 드라이클리닝(소재별 세탁방법 참고)을 권장드립니다.
(※세탁 후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)
8) 보풀 현상이 일어나는 상품 - 의류 소재 특성상 마찰, 착용, 보관, 세탁 방법에 따라 보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보풀 제거기를 사용하여 제거 후 착용 권장드립니다.
9) 같은 상품인데 색상이 다른 상품의 경우 - 염색 과정 중 원단의 줄어듬이나 늘어남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10) 니트, 앙고라 잡사 및 털뭉침 - 소재특성상 발생될 수 있는 부분으로 오염 / 불량으로 간주되기 어렵습니다. 해당 부분에 대해 예민한 편이실 경우 구매를 권장드리지 않습니다.
11) 단추나 지퍼 상품의 초크 자국 - 최대한 저희쪽에서 검수 시 지워서 발송드리고 있으나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번거로움을 드리게 된 점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, 일반적인 초크자국의 경우 물티슈로 충분히 지워지기때문에 물티슈로 닦은 후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:)
간혹 , 물티슈로 지워보셨음에도 지워지지 않을 경우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사진 첨부하여 문의주시면 교환,반품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 (※ 세탁 시 , 반품/교환 절대 불가)
** 1~11) 위 안내드린 사항에 해당될 경우, 반품/교환 요청 시 제품의 불량, 오염이 아니므로 무상으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**
반품, 교환 원하실 경우 저희 자뎅의 반품/교환 시스템에 따라 유상 처리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. (★세탁 시, 절대 불가★)